앱에서 열기
당뉴
3.5
17일

수제비 바이럴 보고 갔는데 수제비라기엔 걍 너무 라면이었음 대실망ㅠ 너비목살이랑 통목살 먹었는데 너비목살이 낫더라구용 일단 밑반찬 다양하고 다 맛있어서 그건 만족했습니당 고기도 먹을만 했어요! 가게 꽤 넓어서 토요일 저녁에도 웨이팅 거의 없었음~~

송돝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