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맥주 너무 맛있어요.. 일상의서울 마셨는데 무난하게 맛있다고 말할 수 있는 맛의 정점이랄까...? 시간만 많았으면 한 세잔 마셨을텐데 넘 아쉽고요.. 혼자 갔는데도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라 좋았습니당
일랑 비어 하우스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0길 3 1층
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