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뉴
4.0
5일

전립투 샤브샤브 시켰어요! 고기가 파채위에 올라간 채로 서빙되고, 같이 육수에 담궈서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심! 고기도 맛있고 맛이 다 깔끔했어요 ㅎㅎ 밑반찬도 다 맛있음.. 후식으로 죽이랑 메밀면 조금씩 주는데 진짜 끝까지 건강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ㅎㅎ

복면옥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7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