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가득한 김밥~~ 4500원이었어요! 예전에 샀을 때 이맘때 사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더니 상했길래 ㅠㅠ 오늘은 오후에 사서 저녁에 바로 먹었어용 계란이 포슬해서 술술 들어가는 맛.. 재료 밸런스가 좋아요
먹보대장
서울 중구 을지로 지하58 을지로입구지하쇼핑센터 지하1층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