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뉴
3.5
5시간

낙지전골 2인분 먹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다 했더니 산낙지를 바로 넣어주시네요..! 맛있더라구요!! 안에 돼지고기도 들었는데 그건 살짝 고기냄새 나긴 했어용. 볶음밥은 저랑 짝꿍 둘다 뭔가 별로.. 였고.. 칼사리 추가하는게 훨 나을듯!!!

빨간거 짱구네 하얀거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3 성남 여수 오렌지카운티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