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반짜장, 사천탕수육 시켰어요! 쟁반짜장도 맵싸하네요! 면이 부드럽고 소스 잘 머금어서 맛있었어요!! 짝꿍이 짜장면 넘 맛있다구함.. 사천탕수육은 튀김옷 쫜득하고 고기도 실해서 굿굿 근데 둘다 매콤해서 다음에 먹으면 탕수육이나 짜장면 중에 하나는 안 매운거 먹을듯 ㅋㅋㅋ
완차이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50-7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