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좋은 큰 이자카야인 고양이 근데 메뉴가 좀 늦게 나오는 듯 ㅠㅠ 특히 회를 시켰는데 거의 30분이 걸린 느낌? 그리고 회가 맛 없다 사시미는 완전 비추!
이자카야 고양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33-1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