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역 삼번출구 근처에 (자그마치 옆옆..?) 있는 순대국집! 매우매우 캐주얼한 집이라 오며가며 보기만 했는데 어느 음주 다음날.. 홀린듯 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혼자 앉는 자리도 잘되어 있어서 혼밥도 오케이!! 점심시간엔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로 붐벼용 ㅋㅋ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 밥은 알아서 무한리필 해먹을 수 있어용! 근데 제가 이 날 주문을 실수한게 순대만으로 시켰음 ㅠㅠ (주문할 때 선택 가능해요~) 고기 부속 많이 주신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다음에 조만간 다시 가보려고요... ㅋㅋㅋ 순대만도 맛은 있었어요 옛날 순대 스타일- 국물도 깊은 맛! 김치도 맛있구요~ 정말 근처 살거나 일하시는 분 아니면 가보실일이 없겠지만 ㅠㅠ 리뷰 남겨요 ㅋㅋ 24시간 운영으로 알고 있사옵니당
이북집 찹쌀순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대한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