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빵전문점이라기대 #쫄깃한식감이아니라 #살짝당황스러워요 코코리코 옆 소금빵 전문점이에요. 둘다 영업은 11시부터 시작해요. 오픈 직후 가니 세종류 정도는 덜 나왔어요. 정오쯤이 다양한 선택을 할수 있을 것 같아요. 무난한 플레인으로 구입했어요. 가게는 청결하고 직원은 친절하고 기분은 즐겁고~~ 빵 위에 말돈소금처럼 보이는 결정있는 소금알갱이가 넉넉해요. 그래서인가 다른집 소금빵보다 더 짭조름했어요. 향과 맛은 괜찮은데 식감이... 쫄깃함이 너무 적어 퍼석하게 느껴졌어요.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솔트 빵
서울 마포구 동교로39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