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태어나서 죽순을 처음 먹어봅니당 유린기 말해모해 최고구요 어향동고 입맛에 맞구요 오향장우육은 좀 어려운 요리였는대도 불구하고 무난했어요 짬뽕국물 서비스로 주시는데도 해물 가득 들었어요
미미퀴진
서울 도봉구 도봉로 451 2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