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근대역사관 근처에 위치한 김정림선지해장국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는편이었습니다 저는 선지해장국으로 주문했고 깍두기와 김치 등 반찬과 함께 메뉴가 금방 나왔습니다 여기저기서 깍두기 좀 더 달라고 하는 소리를 들어서 먹어봤는데 깍두기와 김치 일품입니다 선지와 양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콩나물이 들어가 국물도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저는 청양고추를 넣고 매콤하게 즐겼고 새우젓이 굉장히 독특한게 짜지 않고 고소한 느낌이었어요 국물의 간도 짜지 않고 딱 맞았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친구소개로 방문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콩나물국밥도 먹고싶어요 3일차 중식 굿바이 목포
김정림 선지해장국
전남 목포시 번화로 41-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