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대관령면에 위치한 수미카페 다녀왔어요 아침 10시 오픈이라 바로 입장 했지만 빵은 20분쯤 나왔어요 감자빵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했고 저는 치즈감자빵과 고구마빵 고구마라떼를 주문했어요 비주얼부터 진짜 감자와 고구마 처럼 예뻤고 단호박 호두빵도 굉장히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치즈감자빵은 쫀득한 빵 안에 고소한 감자와 치즈가 들어 있었는데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감자의 고소한 맛과 치즈의 짭잘함의 조합이 훌륭했어요 고구마 빵도 실제 고구마가 들어서 굉장히 달달했고 다만 많이 먹게 되면 목이 맥혀 우유가 들어간 라떼와 잘 어울렸습니다 디저트를 먹는 동안에서 쉴새 없이 포장과 선물용으로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수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길 2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