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1인 14000원에 <나물비빔밥(보리밥 쌀밥 중 선택) + 수제비 + 주꾸미볶음 + 황태구이 + 감자전 + 찌개>가 나와요. 간판이나 실내 모두 연륜 있는 집.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다기보단 시너지가 좋아요. 꼴랑 4인 가족인 주제에 입맛이 제각각이라 외식이 힘든데😂 다같이 우랄랄라 먹기 좋습니다😆
분당 쭈꾸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7번길 8 지하1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