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 쭈꾸미볶음 (14,000) 🍚 보리밥 (1,000) 분당쭈꾸미로 상호명 바뀐 뒤 오랜만에 와봄 쭈꾸미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고 야채 반찬들은 리필 가능 근데 보리밥이 별도라는게 넘 괘씸함;; 쭈꾸미볶음을 밥 없이 먹는 사람이 어딨나요..ㅠ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분당 쭈꾸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7번길 8
7
0
🐙 쭈꾸미볶음 (인당 13,000) 보리밥, 콩나물, 상추, 무생채, 된장찌개, 계란찜, 열무김치 나오고 야채는 셀프로 리필 가능 쭈꾸미 양도 괜찮고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다
8
정식 1인 14000원에 <나물비빔밥(보리밥 쌀밥 중 선택) + 수제비 + 주꾸미볶음 + 황태구이 + 감자전 + 찌개>가 나와요. 간판이나 실내 모두 연륜 있는 집.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다기보단 시너지가 좋아요. 꼴랑 4인 가족인 주제에 입맛이 제각각이라 외식이 힘든데😂 다같이 우랄랄라 먹기 좋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