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있는당근

리뷰 5개

카페라떼 5,500 책을 집중해서 읽기 위해 방문 했다. 목적에 맞게 너무 잘 이용했다. 다만, 커피류는 기대하지 말자. 주위를 보니 단골같이 생긴 분들은 모두 차 종류를 많이 마시는 것 같았다.

진부 책방 스튜디오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12

에스프레소 + 피콜로라떼 7,000 굉장히 바쁜 와중에 먹는 방법을 자리까지 와서 설명해주셔서 첫인상은 굉장히 좋았다. 메뉴만 봤을 땐 라떼에 취향 것 에스프레소를 넣어 샷의 양을 조절하는 줄 알았으나, 에스프레소를 따로 먹고 탄산수로 입을 행구고 라테를 먹는 방식이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맛은 모두 별로였다. 에스프레소의 산미는 플로럴과 푸르티함보다 찌르는 맛이 강했고, 라떼는 특별함 없이 심심했다. 창고형으... 더보기

빈브라더스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라떼 5,000 우유양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그런지 비교적 커피향이 진하게 남. 끝 맛에 아주 살짝의 달콤함이 있지만 음미하지 않으면 캐치하기 어려울 정도. 폼의 텍스처는 살짝 아쉬움. 전체적으로 기대를 많이 하고 먹어서 만족도는 낮았지만, 다음에는 대표메뉴인 플랫화이트를 먹어봐야 할듯! 공간이 다소 협소해서 오래 있을 만한 분위기는 아니었으나, 아늑한 느낌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긍정적 요인일 수도?

매뉴팩트 커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9

카페라떼 4,500 - 메뉴 구성, 장비 등 이 근방에서는 커피에 대한 애정이 가장 큰 카페라고 느껴진다. 라떼 끝맛에서 기분 좋은 달콤함이 느껴진다. (다른 메뉴도 궁금해짐) - 무드 자체는 차분하고 통일성이 있어 안정되지만, 공간이 좁아 소음이 들리면 어수선하고 어느 고객이 오느냐에따라 오래 있기 힘듦.

포프트 커피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114길 10-1

라떼 5,000 폼이 부드러움(서브 온도도 좋음) 분위기 좋음(아늑). 음악 크기와 선정 적절함. 사장님 서비스 태도가 좋음

누 로스팅 하우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22길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