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가 맛있습니다 맥주도 좋습니다 세라즈 하이볼이라는 처음 보는 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800ml/12,000원) 주문하면서 800ml가 말이 되나, 실제로는 800ml 잔에 얼음하고 같이 담아주는 거 아닌가, 혹은 도수가 아주 낮은건가, 뭐 여러 생각을 했는데요. 나온 물건은 롱아일랜드아이스티와 보드카크렌베리의 사이 어드메 즈음 있는 정말 독하고 꿀떡꿀떡 넘어가는 술이었습니다. 아마 소주1병 반 분량의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소주는 안 들어갑니다)
세라즈 피자펍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2층 A동 22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