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종류가 진짜적음 나는 날것안먹어서 디저트랑 스시 회 제외 두접시안에 다 먹을 수 있을정두 그래도 회퀄리티 오성급 못지않고(오성급임..) 고기도 퀄리티좋고 전체적으로 걍 다 ㄱㅊ아서 음식종류많은데 가봤자 다 못먹는데 걍 담에도여기와서 적당히먹고갈듯 아 그리고 디저트 특히 마카롱이지림 와인도 무제한 약간 아쉬운건 블로그 같은거 보고갈땐 요리하나씩 내주는거 랍스터, 캐비어이런거였는데 난 앙쿠르트스프받음
라팔레트 파리
서울 중구 명동8나길 38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