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덮밥 - 먹어본 연어덮밥중에.. 연어 제일 많이 올라가있는데 하나도 안비리고 죤맛탱! 초밥 - 말모말모.. 존맛탱 라멘 - 사진에는 없지만 양이 진짜.. 엄청 많은데 맛도... 미쳤어요ㅠㅠㅠ 라멘인지 고기탕인지... 또 가면 또 먹을듯
스시 고
울산 중구 먹자거리 9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