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네타가 큼직하고 와사비 퀄이 좋아서 늘 만족하면서 먹는 곳. 양도 괜찮아서 식사 대접용으로도 괜찮음.
스시 고
울산 중구 먹자거리 9
0
연어덮밥 - 먹어본 연어덮밥중에.. 연어 제일 많이 올라가있는데 하나도 안비리고 죤맛탱! 초밥 - 말모말모.. 존맛탱 라멘 - 사진에는 없지만 양이 진짜.. 엄청 많은데 맛도... 미쳤어요ㅠㅠㅠ 라멘인지 고기탕인지... 또 가면 또 먹을듯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