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삼치

편식이 심하고 평가가 후한 편
부산광역시

리뷰 86개

삼치
4.5
2일

저는 토리텐동을, 일행은 에비텐동을 시켰는데요.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토리텐동의 닭안심과 에비텐동의 새우 모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소스와 튀김 그리고 밥이 따로 노는 것이 아니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어묵튀김도 먹었는데 술이 저절로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새우 머리 튀김도 바삭 고소한게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정갈한 밥상이 정말 기분 좋아지는 식사였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 더보기

성태

부산 동구 초량상로 82

삼치
4.5
4일

정말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목살2, 삼겹살1, 껍데기 이렇게 시켰는데, 고기가 부드러우면서도 기름지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왜 목살 맛집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껍데기도.. 평소 껍데기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최고였습니다. 허니갈릭과 명란기름장도 준비해주시는데 그 어떤 곳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들 모두 맛있습니다. 글구 진짜 고기를 잘 구워주세요! 일행도 너무 맛있다며 극찬한 곳입니다. 사이드... 더보기

고하순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21

삼치
4.5
6일

근처 카페에 있다가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10팀 남았다는 알림 듣고 가게 앞으로 갔습니다. 하지만 5팀 남았을 때 가도 될 거 같은... 느낌... 가게 앞에서 40분 넘게 기다린 끝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맛은 너무 좋았어요! 특히 마늘을 빻아서 넣은 것이 정말 킥인 것 같습니다. 음식 나오기 전에 부지런히 마늘을 빻아두시길 바라요. 마늘 맛과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일본식 갓김치를 넣은 것보다는 넣지 않은 쪽... 더보기

나가하마 만게츠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삼치
4.0
18일

파르마 뇨끼와 참나물 새우 오일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뽈레를 통해 찾아보고 갔는데 맛있었어요. 재료를 아낌 없이 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금방 사람들로 가득 찼으니 웨이팅이 싫으시다면 조금 일찍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호관

서울 중구 퇴계로58길 5

삼치
4.5
18일

강동 이케아 건물에 몬자야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하여 방문하였습니다. 평일 점심에 갔는데 (1시쯤?) 웨이팅 거의 없이 테이블 정리가 끝난 뒤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오코나미야끼는 조리 후 나오고 몬자야끼는 그 자리에서 만들어주십니다. 일본 여행 이후로 못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몬자상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 51

삼치
4.5
19일

맛있습니다! 그냥 일반 닭갈비를 먹었어요. 야채가 달고 고기도 맛있습니다. 비빔막국수도 시켜서 에피타이저(?)로 먹었는데 훌륭했습니다. (사진은 먹는 중간에 찍어서 닭이 얼마 없어 보일 수 있어요...)

신가네 해물닭갈비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24길 26

삼치
4.0
1년

가격도 준수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평일이었음에도 금방 자리가 차서 일찍 가시거나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괜찮은 식당이 은근 없는 편인데, 식사 고민이시라면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메리 윤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 55

삼치
추천해요
2년

데미그라스 소스가 맛있습니다! 양이 적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모든 메뉴 1.5인분 무료 추가라고 하네용. 자리는 바 형식으로 협소하지만 혼밥 하기 좋아요.

긴자료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

삼치
추천해요
2년

최애는 감자스페셜, 차애는 햄스페셜

이삭토스트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30

삼치
추천해요
2년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번 놀라고 맛에 두번 놀란 집입니다. 보통 돈까스 집에서 나오는 새우튀김은 맛이 덜하다는 생각에 별 기대 없이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후엔 아껴먹었습니다. 새우튀김의 튀김옷이 바삭하면서도 너무 두껍지 않아 좋았어요. 치즈까스도 치즈의 풍미가 좋았고 돈까스도 괜찮았네요. 우동은 별로지만 별로면 어때요.. 새우튀김이 짱인데..

긴자카츠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27번길 2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