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음 드립커피로 게이샤, 디카페인 먹었는데 둘다 맛있어요. 얼음도 큼직한것 주시는데 막 녹지 않아 끝까지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줘요.
커차그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