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국수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도 아주 맛있게 먹음 주말에 오픈 시간인 11시에 도착했는데 영업 준비 때문에 10분 더 대기했어요. 대기하고 있으면 스피커로 사장님이 안내를 해주세요. 우리는 볼 수 없지만 사장님은 우리를 보는것처럼 안내를 해주는 좀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시켰는데 둘다 진짜 맛있어요. 단지 비빔은 저한테는 좀 많이 매웠어요. 양념을 거의 덜어냈는데도 매운 맛이 나더라구요. 물막국수 육수 정말 끝내줍니다. 괜히 유명한 집이 아닙니다.
용천 막국수
충북 제천시 의병대로 16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