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선곡, 커피맛 좋음. 하지만 조심할 게 많음 인테리어(특히 화장실)가 마음에 들고 음악 선곡도 좋습니다. 디카페인 커피맛도 좋았어요. 그런데 테이블마다 붙어있는 안내 사항이 살짝 눈치보게 만듭니다. 사진 찍기 안되고, 일행이랑 대화는 옆테이블에 안들리게 하라고 해서 거의 속삭이듯 했습니다. 저는 쫄보라ㅎㅎ 나중에 오신 분들이 그냥 편하게 이야기하시던데 뭐라고 하시지는 않았어요. 적당히 조용히 하면 될것 같습니다.
관계의 미학
충북 제천시 숭문로16길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