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한 삼겹살과 고기를 좋아한다면 추천. 초벌해주겠다며 고기 올려서 잘라주시는데 그것보다 통째로 굽다가 뒤에 자르는게 더 맛있다. 그냥 불판에 올렸다가 잘라주는건데 왜 초벌이라고 말하는건지 모를.. 물쫄면도 맛있고 10분밥(간장계란밥)도 괜찮다. 대파김치에 자부심이 있고 추가요금도 있는데 그정돈 아님. 프랜차이즈라서 기본 이상은 하는 곳. 추천!
원조부안집
경기 파주시 금빛로 24-10
4
0
영종도에서 숙박은 처음이었는데 이미지 호감됨 객실 아늑하니 좋았지만 체크인을 웨이팅 해야하는게 별로.. 그대신 체크아웃 시간 1시간 늘려줘서 좋았음 수영장은 노천탕 느낌. 지독한 한파가 몰아칠때 갔었는데 그 와중에도 비키니 등등 입으신 분들 많아서 경이로움을 느꼈다 수영장만을 위해 갈 곳은 아니고 객실, 수영장, 조식이 가성비 괜찮다 적당한 호캉스. 만족!
네스트호텔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1
이미 예쁘기로 유명한 카페. 드라이브삼아 방문해서 인생샷 남기기 좋음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 찍을 타이밍 잡기 어렵다.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대형 카페이니만큼 가격대도 높은 편. 커피맛은 고만고만 했고 빵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일요일 낮에 방문했더니 가족 단위로 많이왔고 웨이팅도 길고 길다. 사람 많은거 치곤 도란도란 얘기하기 좋았다. 추천!
포레스트 아웃팅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3
영종도 바다앞 시리즈 도장깨기 중. 평일 점심때라 그런지 카페에 비해 사람은 적었다. 꽃게 어쩌고 로제파스타랑 해물플래터 주문함 로제파스타는 아주 평범한 로제 파스타 맛 위에 올라간 게뚜껑은 재사용 한 것 같았음 세척해서 올라가는거라면 노상관이긴함.. 해물플래터는 손질해서 먹어야해서 번거롭고 귀찮다. 소개팅이나 얼마 안된 커플에겐 비추하는 메뉴! 맛은....... 그냥 뷰를 위해 방문하는 식당이라고 해두자.
바다 앞 테이블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2
영종도 바다앞 시리즈 건물에 있는 소금빵집. 맛만 보고 싶어서 1개만 사고 싶었는데 4개 세트로만 구매 가능. 버터맛이 많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소금빵이다. 소금빵 바닥이 조금 더 빠쟉빠쟉 했다면 더 좋았을 듯! 평일 낮시간이라 여유 있게 구매했으나 웨이팅 라인이 미리 준비되어 있는 걸로 보아 주말엔 꽤나 기다리나봄. 하지만 웨이팅까지 해가면서 먹을 소금빵이냐? 그것은 아니다.
자연도 소금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