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사당 중간쯤에 새로 생긴 카츠집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작긴해도 깔끔하다 일단 사이드는 사장님이 고심한 흔적이 난다 문제는 카츠 본연의 맛이 딱히 매력이 없다 물컹거리는 식감이야 호불호 갈리는거라 쳐도 중간쯤 먹으면 일반 카츠보다 심부 온도가 낮고 육즙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물림 그나마 장국이 매콤했어서 어느정도 커버하긴 함 그리고 이수에서 교카이젠 한남보다 비싼 등심 1.6만원은 진짜 쉽지 않습니다
무운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9 1층 103호
dorocy @everytime22
심부 온도 낮은 카츠 못참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