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oma
3.0
12일

이수 사당 중간쯤에 새로 생긴 카츠집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작긴해도 깔끔하다 일단 사이드는 사장님이 고심한 흔적이 난다 문제는 카츠 본연의 맛이 딱히 매력이 없다 물컹거리는 식감이야 호불호 갈리는거라 쳐도 중간쯤 먹으면 일반 카츠보다 심부 온도가 낮고 육즙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물림 그나마 장국이 매콤했어서 어느정도 커버하긴 함 그리고 이수에서 교카이젠 한남보다 비싼 등심 1.6만원은 진짜 쉽지 않습니다

무운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9 1층 103호

dorocy

심부 온도 낮은 카츠 못참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