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사당 중간쯤에 새로 생긴 카츠집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작긴해도 깔끔하다 일단 사이드는 사장님이 고심한 흔적이 난다 문제는 카츠 본연의 맛이 딱히 매력이 없다 물컹거리는 식감이야 호불호 갈리는거라 쳐도 중간쯤 먹으면 일반 카츠보다 심부 온도가 낮고 육즙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물림 그나마 장국이 매콤했어서 어느정도 커버하긴 함 그리고 이수에서 교카이젠 한남보다 비싼 등심 1.6만원은 진짜 쉽지 않습니다
무운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9
8
1
소유파이탄 염도가 있는편이고 양은 라멘야 중 적은편이여서 아쉬웠다.. 차슈는 일반적으로 수비드한게 아닌지 향이랑 식감이 독특한 느낌. 밥까지 말아먹어 완식하기엔 염도 대비 감칠맛이 부족해서 부담스러워 포기. 하지만 국물의 적양파랑 후추 조합은 나쁘지 않은듯
토키
서울 중구 퇴계로2길 7
10
0
요즘 흔치않는 맛있는 중식 볶음밥이네요
백리향
서울 광진구 자양로13길 63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충분히 기본기 있는 식당입니다
왓쇼이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4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