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이수 사당 중간쯤에 새로 생긴 카츠집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작긴해도 깔끔하다 일단 사이드는 사장님이 고심한 흔적이 난다 문제는 카츠 본연의 맛이 딱히 매력이 없다 물컹거리는 식감이야 호불호 갈리는거라 쳐도 중간쯤 먹으면 일반 카츠보다 심부 온도가 낮고 육즙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물림 그나마 장국이 매콤했어서 어느정도 커버하긴 함 그리고 이수에서 교카이젠 한남보다 비싼 등심 1.6만원은 진짜 쉽지 않습니다
무운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9
8
1
저온카츠의 장점은 뭘까 이 식감은 도저히 적응하기 어렵다
6
0
저온식 카츠 일명 물컹카츠 미식과 괴식사이 그어딘가에 위치 맛은 있으나 식감이 호불호 갈릴것같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상로스는 콘반 히레는 헤키가 제일 맛있다 매장 외부에 메뉴판 하나 만들었으면. 그래야 보고 들어오지.. 가츠 외에는 단점만 보인다 기대보다는 걱정이많이된다 개인적인 이수 사당 방배 카츠집 순위 카츠디나인>>무운>>>>>금빛카츠>>미하무>시올돈>고찌소>>삼백돈 돈키 오카츠 우주돈
3
가츠 불모지 이수역에 새로 생긴 카츠집만 벌써 세군데라니 돈미새로서 감격스럽다 저온카츠 전문점이고 매장은 매우매우협소 해서 인테리어 따윈 없음 가츠는 상수동의 이츠야 스타일과 흡사하다 소위말하는 물컹카츠 돈까스 자체로만은 상수 이츠야보단 훨신 낫다 카츠 자체가 맛있기에 큰 걱정은 안되지만 초보 사장님답게 개선해야할것들이 좀 보인다 우선 대낮에는 햇빛이 내부 조명보다 너무 밝아서 외부에서 봤을때 장사를 하는지 안하는지 모... 더보기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