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과 닭강정 콜라로 달림. 어디선가 이닭강정이 맛있게 나왔다고 굳이 천년닭강정을 먹고싶다고해서 굳이 어렵게 배달을 받아서 집으로 가져오는 수고를 거쳐서 먹음. 요즘 이가 안좋아서 그런지 닭강정이 힘들게 씹힘. 와루바시질도 힘들어 포크로 찌르니 튀김이 방패임 치과치료 받아보고 이 튼튼해지면 다른지점에서 먹어봐야 겠다 싶음. 다음에는 집앞 아무데서나 시켜먹자고 부탁해봄. 이자식아 인스타 블로그 적당히 믿자.
천년닭강정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23
이진쓰 @yijiniverse
이거 양념이 매우 달고 자극적이진 않는지요? 약간 저도 인스타에 혹해서 시킬까말까 고민하는데 양념이 좀 부담스러워보여서요
Record @DailyDishNotes
@yijiniverse 예, 아직 초기 단계라 바삭힌 식감에 취중해 오래 튀긴 느낌이 들고, 물엿으로 끈적하지 않아서 그런 걸 싫어하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겁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점은 매운 맛이 없어서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닭강정의 촉촉함과 바삭함 그리고 입안에 휘몰아치는 양념의 맛을 원했던 친구는 가마로닭강정과 비슷하니 가마로닭강정에 한 표를 주었습니다. 양은 분명 많고, 바삭하고 달고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이진쓰 @yijiniverse
@DailyDishNotes 오 상세설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