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EatPrayLove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고
서울, 의정부

리뷰 374개

의정부 조금느린집 가을 막 쌀쌀해질 무렵 방문했던 조금 느린집 테라스와 그 건너편 풍경이 너무 좋은 카페예요. 친절하신 사장님과 다양한 드립커피가 있는 곳이에요. 테라스 바로 옆에 다른 음식점의 테라스가 붙어있는데 거기서 나오는 큰 볼륨의 음악들이 아쉬웠던 기억이 있지만 괜찮습니다 저희에겐 에어팟이 있으니..

조금 느린 집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322번길 20

의정부 프론토 신기하게 타코야끼와 커피를 같이하는 집! 게다가 술까지 같이 팔아요. 타코야끼는 바삭하게 구운 스타일이라 개성있게 맛있었고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셔서 그런지 엄청 저렴했어요 다음엔 커피도 먹어봐야겠어요 :)

프론토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494번길 8

의정부 도봉산 양고기 두 번 방문한 도봉산 양고기 ! 뽈레 후기대로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근래 먹어본 양고기 중 가장 맛있었고 사이드 막국수도 괜찮았어요. 친절하신 이모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그것도 참 좋았고요 :) 재방문 하겠습니다!

도봉산 양고기

서울 도봉구 도봉로191길 99-6

의정부 파크프리베 의정부의 자랑(?) 파크프리베 여전히 주문 후 대기시간은 길지만 가을 낙엽, 은행나무 보며 즐겼던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자연가득 넓은 공간이 늘 매력적인 곳이에요. 이 날 기타 하나 들고 2시간 동안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

파크 프리베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192번길 28-27

의정부 뉴멕시칸참숯바베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던 뉴멕시칸 ! 아버지랑 방문했는데 방문하자마자 기분이 좋아졌었어요ㅎㅎ 훌랄라 보다는 덜 달고 담백한 느낌의 바베큐예요. 고기가 조금 퍽퍽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매장에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드네요 !

뉴멕시칸 참숯 바베큐

경기 의정부시 송양로 46

의정부 봉추찜닭(민락점) 봉추찜닭의 기본 간장 찜닭이 가끔씩 생각날 때가 있어요. 둘이 먹으면 늘 뭔가 양이 아쉽지만 밥까지 비벼 먹으면 충분한 양이에요. 이 지점은 야채를 특히 넉넉히 주셔서 만족하며 먹었어요. 감자도 부드럽게 잘 익고 ! 글 쓰는데 또 먹고 싶다..

봉추찜닭

경기 의정부시 천보로 68

의정부 둘둘치킨 갑자기 10년 전 쯤 마지막으로 먹었던 둘둘치킨이 떠올라서 시켰어요.. 10년 전과 변함없는 맛으로 한 입 베어물자마자 감동의 추억이..ㅋㅋㅋㅋ 둘둘치킨 후라이드 특유의 맛이 있네요. 담백하게 맛있어요. 닭을 꽤 작은 걸 쓰시는데 허겁지겁 먹다보면 어느새 1인 1닭 클리어네요. 안 드셔보신 분 계시다면 맥주와 함께 추천드립니다 :)

둘둘치킨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99

의정부 바브커피 오랜만에 방문한 바브커피. 이 날 코스타리카 핸드드립을 마셨는데 의정부에서 마셔본 드립 중 제일 맛있었어요. 게다가 저 작은 밤디저트는 얼마나 맛있던지 눈이 번쩍 뜨이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ㅎㅎ 공간도 모던하고 음악도 좋아요. 작업하거나 데이트 하는 분들이 주로 계시더라구요. 창밖 풍경도 한 몫합니다. 근데 늘 사장님께서 불친절 하시진 않은데 친절하시지도 않다는 느낌을 갈 때마다 받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여전... 더보기

바브커피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 464

의정부 구불리 옛날 왕만두 늘 지나치기만 했던 만두집 ! 김치만두와 찐빵을 먹었어요. 평범한 만두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피도 얇고 속은 담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찐빵도 달지 않고 담백한 반죽과 팥으로 가득해서 좋았네요. 겨울이 가기 전에 몇 번 더 방문할 것 같아요 :)

구불리 옛날 왕 만두

경기 의정부시 청사로 41

의정부 서울녹각삼계탕 삼계탕을 기대하고 갔는데 설렁탕 국물에 닭만 넣어서 끓인 맛의 삼계탕이었어요. 설렁탕과 삼계탕을 같이 하는 집이라서 그런 건지..ㅠㅠ 너무 느끼해서 아쉬웠고 반찬들도 다 너무 짜거나 조미료 맛이 심해서 어머니랑 계속 아쉬움을 반복하며 식사를 했네요. 주차 자리는 널널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단체 식사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녹각 삼계탕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 15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