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세현
추천해요
8년

스파게티가 뚝배기에 담겨 나와 뚝배기 스파게티라고도 불리는 집이다 치즈 듬뿍 치즈오븐 (7500) 예상가능한 맛이라서 더 맛있다. 이렇게 생겨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