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츠케멘(9,) 로스카츠(12,) 저번에 먹었을 때는 돈까스 너무 맛있었는데 오늘은 기름 온도가 높았는지 튀김옷이 좀 젖어있었어요 고기도 좀 퍽퍽해진 느낌 처음 생겼을 때는 왕십리에 이런 곳이! 싶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이번엔 아쉬웠어요! 다시 초반 폼 찾았으면.. 맛있음 3 청결함 5

마메

서울 성동구 마조로 27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