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뭔가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던 츠케멘. 짠맛만 너무 강한 스톡의 느낌이라 아예 처음부터 다시마육수(와리스프)를 넣어서 먹을 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면이나 달걀은 무난무난했구요. 사이드로 주문한 새우튀김이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다음엔 가츠류를 꼭 먹어보리라 다짐해봅니당!
마메
서울 성동구 마조로 27
20
0
츠케멘(9,) 로스카츠(12,) 저번에 먹었을 때는 돈까스 너무 맛있었는데 오늘은 기름 온도가 높았는지 튀김옷이 좀 젖어있었어요 고기도 좀 퍽퍽해진 느낌 처음 생겼을 때는 왕십리에 이런 곳이! 싶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이번엔 아쉬웠어요! 다시 초반 폼 찾았으면.. 맛있음 3 청결함 5
13
츠케멘(9,500)에 차슈(2,000) 추가 면이 쫄깃하이 참 맛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