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갈비탕 미나리 듬뿍 등심스테이크(살치살/안창살) 육사시미 육개장* 도가니탕 인당 10만원 코스 한우 오마카세 고깃집… 이곳의 평점이 n이버나 k카오맵에서 극단적으로 1 아니면 5를 받는 이유를 둘 다 알 수 있었음 우선 싱싱한 미나리와 질 좋은 소고기를 양껏!!! 진짜 원없이 먹을수 있는곳이다 미나리는 돼지고기랑 잘 어울릴줄 알았는데 소고기랑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코스 라인업이 마음에 든다면 무엇보다 양과 질을 중시하는 분들이면 5점을 줄 것 같음 육사시미를 생미나리와 곁들여 특제소스에 찍어먹는것도 좋았다 얇게 잘 썰어주셔서 부드럽고 잘 어울림 다만 이곳은 예약이 잘 안됨 리뷰보면 '3개월만에 예약했다,' '30번 전화해서 겨우 예약 성공했다.' 이런 얘기들이 많다 매장은 6테이블이고 (각 최대 6인석정도) 중앙에 고기 구워주는 사장님이랑 홀 전체를 담당하는 직원이 한 명밖에 없음 코스요리 거의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와중에 6테이블을 다 케어하고 또 다시 다음 예약팀을 바로 받는다 총 2명이 예약전화까지 감당하기 어려워보였음…ㅎ 한 테이블은 코스 요리가 늦게 나와서 좀 기다린듯 보였다 홀에 한명으로 괜찮은걸까…싶었다 위생은… 별로 좋지않았다 장아찌 3종이 담긴 반찬 종지에 파리가 계속 부비길래 장아찌 먹기는 포기했음ㅜㅜㅋㅋ 10만원의 값어치를 하냐고 물으면 잠깐 생각해보다가 네. 라고 할수있을거같음 왜냐하면 특히 갈비탕, 육개장 그리고 도가니탕은 진짜 테이블당 한솥째로 끓여주신다 그래서 결국 다 포장해옴…한달은 먹을거같아요 사장님이 재료는 정말 아끼지 않으신다… 하지만 재방문 의사가 있냐고 물으면 글쎄… 쉽지않을거같습니다…(예약이) 그래도 재밌고, 맛있는 경험이었다 예전 리뷰들보면 예수님은 간판에 없었는데 매장 잘못찾은줄ㅜㅜㅋㅋ 리뷰도 많이 없지만 대부분 예약이 안된다/맛있다 이런 리뷰들만 많다보니... 만약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이 매장에 대해 알리고싶은 정보가 있다면... - 워크인 안되고 무조건 예약방문 - 포장용기 따로 챙겨오기 (여기는 비닐봉다리만 크기별로 챙겨주심ㅜㅜ) 배달 마라탕용기 대짜 같은거 여러개가 좋을듯하구요… 저희는 좀 큰 가방 가져가서 어떻게 국물봉투 다 담아감^_^^^ - 육개장*같은 경우는 신라면 스프 5개를 요구하심 얼큰하게 먹을지 갈비탕처럼 순하게 먹을지는 선택사항이지만? 신라면 한봉지도 준비해가세요… 라면사리 넣는것도 선택 근처에 마트가 있지만 제가 방문했을때는 문을 닫았습니다 - 배추김치 맛있어요… - 음료수는 공짜 술값은 따로 받으심 - 공기밥 요청하면 주시긴하는데 햇반을 데워서 주심 - 코스요리 받는거 제외하고 모든것은 다 셀프입니다…
소구레 소갈비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로62번길 22-7
맛집개척자 @hjhrock
전현무계획에 나왔던 집이죠? 매력적인데 예약이 어렵다니 방문하기 쉽지 않겠네요.^^
호수 @Hosu_72
@hjhrock 맛집개척자님 안녕하세요~!!ㅎㅎ 네 맞아요! 부모님 픽이었는데 어디서 이런 범상치않은(?) 곳을 찾아내셨나싶었어요ㅋㅋㅋ 개척자님이 리뷰하신다면 어떨지 궁금하네여 맛은 인정하실거같아요ㅎㅎㅎ이곳이 아니더라도 어디든 예약 성공하셔서 계속 맛집개척하실수있기를ㅋㅋㅋ포스트 잘 보고있습니다😆뽈친도 축하드려요!
맛집개척자 @hjhrock
@Hosu_72 잘보고 계신다니 더욱 정진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