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재이
추천해요
7년

매운오징어김밥이 궁금했었는데, 마침 지나가는 길에 있길래 한 줄 먹어봤어요! 나름 매운거 못먹는 편이 아닌데, 와 진짜 매워요 두피에서 땀 남;;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피하셔야할 것 같아요. 너무 맵긴했는데 스트레스는 확 풀려소 좋았어요:)

연희김밥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길 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