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간간히 주말 저녁에 김밥이 땡길때가 있는데, 종종 찾습니다. 특징 : 여기는 장조림 김밥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거와 오참김밥하고 먹으면 맵기 밸런스가 딱 좋더라구요.. 와사비 참치김밥도 맛있어서 자주자주 찾는거 같습니다. 총평 : 이 동네 김밥집 투톱 중 하나인거 같아요.
연희김밥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길 17
12
0
저에게는 우리동네 김밥집 넘버원은 여기인거 같네요. 장점 : 보통 저는 오참김밥, 장조림 김밥 먹는뎇 오징어김밥쪽이 매운 부분을 참치와 장조림 김밥으로 중화시켜주는 맛이 참 좋은거 같아요. 두줄 정도 먹으면 딱 한끼 되는 것도 좋구요 단점 : 딱히 없는거 같아요..
10
경희대 김밥 맛있는 곳 중에서 탑3에 들만한 곳에 왔습니다. 이전 된 곳으로는 처음 왔습니다. 와사비참치김밥과 장조림김밥 먹었습니다. 장점 : 장조림 김밥이 참 맛나요. 와사비참치김밥도 좀 맵긴하지만 맛있구요. 종종 주말 저녁에 한끼 때우기 좋아요. 단점 : 테이크아웃 전용점이라 먹고 갈 장소가 마땅히 없는게 아쉽긴 했습니다.
14
장조림 김밥이 땡겨서 왔습니다. 오참김밥은 좀 맵네요;; 한끼 무난하게 때우기 좋은 곳이라 좋습니다. 다만 퇴근할때 가면 문이 닫혀있는 경우가 있어 그건 좀 아쉽긴 합니다.
장조림 김밥이 특이해서 먹었더니 soso 했네요. 김밥 한줄에 4천원이니 시대가 많이 변했나 싶기도 합니다.
대표메뉴인 오참김밥을 매장에서 먹었어요! 테이크아웃이 메인이라 자리가 좋지는 않지만 테이블 2개가 마련되어 있긴 합니다. 오참김밥은 맵기 표시가 2개답게 먹다보면 꽤 매워서 맵찔이인 저는 다 먹고 일어설 땐 황급히 카페로 가게 되더라고요ㅋㅋㅋ 맛은 좀 매운 참치김밥인가 싶다가도 중간중간 마른오징어의 고소한 맛이나 약간 질긴 식감이 느껴져 다르긴 다르구나 싶었어요. 턱관절 안 좋으면 조금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ㅋㅋ 새로운 참치김밥... 더보기
매운오징어김밥이 궁금했었는데, 마침 지나가는 길에 있길래 한 줄 먹어봤어요! 나름 매운거 못먹는 편이 아닌데, 와 진짜 매워요 두피에서 땀 남;;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피하셔야할 것 같아요. 너무 맵긴했는데 스트레스는 확 풀려소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