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그램 한 팩에 일곱알 들어가는 크기의 위엄;;; 설향보다 새콤함은 없고 단 맛이 강하네요.
킹스베리
메이커 없음
2
0
위치는 좀 뜬금 없지만 맛은 확실하네요. 오전 8시부터 영업시작이라 숙소가 근처라면 조식 대용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순두부엔짬뽕
제주 서귀포시 새왓로 20
3
토바우는 지역 농협에서 만든 한우 브랜드. 모 축협에 다니는 지인피셜에 따르면 농협 브랜드 중에서도 고기질이 좋은 편이라고. 가격대는 좀 높지만 고기 질도 좋고 식당도 넓고 깨끗해서 모임 장소로도 좋다. 세종시 외곽이라 차 없으면 가기 힘든게 흠이라면 흠.
토바우 안심 한우마을
세종시 장군면 월현윗길 173-12
메뉴는 그냥 정식과 제육볶음 정식, 사이드 메뉴로 생선구이와 계란찜. 정식이 8천원인데 좀 더 쌌으면 좋았겠지만 세종시 임대료나 다른 식당들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이 정도로도 괜찮은 편이라 할 수 있을 듯하다. 가까운데라면 한 번쯤 들를만한 집.
정갈한 식탁
세종시 마음로 240
4
사진은 간고등어 정식과 돈까스 우동 정식. 출장 중에 종종 들리는데 만원 내외 가격에 어지간한 식당 보다 나은 식사가 가능하다. 사진엔 없지만 왕갈비탕이 유명한데 심지어 포장 판매도 한다는;;;
탄천휴게소 광주방향
충남 공주시 탄천면 논산천안고속도로 27
비주얼은 그럴듯한데 맛은 영... 깐풍기는 미리 만들어 놓은걸 데워 내온 듯 고기에서 냄새가 난다. 짜장면은 그냥그냥.
쓰촨
세종시 바른7길 45
1
조치원시장 안에 있는 분식집. 맛도 괜찮고 매장도 깔끔해서 좋은데 시장에 있다보니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청춘방앗간
세종시 조치원읍 새내10길 23
공주에선 동해원 못지 않게 유명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집. 전반적으로 단 맛이나 매운 맛이 약한, 좋게 말하면 담백하고 나쁘게 말하면 밍밍한 맛입니다. 예전에 먹던 중국음식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짬뽕이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론 짜장면을 더 추천하고 싶네요.
진흥각
충남 공주시 감영길 20
생선구이와 제육석쇠구이가 주 메뉴. 옛날 집을 개조한 식당이라 마당에도 테이블이 있는게 특색. 반찬은 좀 부실한 편인데 가격 생각하면 먹을만 하달까요.
곰골식당
충남 공주시 봉황산1길 1-2
냉면으로 유명한 집이지만 고기도 좋습니다. 다만 등심 1인분에 4만5천원이라는 가격은...😭
사리원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