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난 맛없는건 안먹어.

리뷰 9개

광양만의 특색이 가득한 불고기집. 보통의 불고기들과는 다르게 양념된 고기를 잘 펼쳐서 구워 먹는다. 이런 고기맛이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던 맛 너무 맛있었고 매장도 깔끔하고 방이 많아서 분리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인 밑반찬들도 맛있었다. 매실 짱아찌..? 매실 절임..? 정체모를 저 연두색 절임… 처음 먹어보는데 직원분께 이건 따로 안파냐고 물어보고 싶었다… 집 근처에 있었다... 더보기

그러소

전남 광양시 광양읍 매천로 716

밥을 먹기에도 술을 먹기에도 좋은집. 모든 메뉴가 맛있는편 이지만 김치찜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는 지방이 적고 살코기 위주지만, 김치와 함께 푹 익어 부드럽다고 느껴집니다. 점심 시간대에 가신다면 정식을 추천 하고요 위장에 여유가 되신다면 비빔밥을 시켜 드시는것도 추천 해 드립니다. 술 안주로 드실때는 두부한모 추가해서 김치에 싸먹으면 최고! 소고기 뭇국은 맛있긴 했지만 그저 그랬고, 개인적으로 백골뱅이 소면도 맛있었습니다... 더보기

북촌도담

서울 종로구 북촌로1길 9

한입 먹자마자 왜 유명한지를 알게 해주는 맛. 막창,대창 구이가 정말 맛있고 곱창 전골은 그저 그랬음.

해성막창집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19번길 29

모든 메뉴가 기본은 하는 일본 가정식 익선점,성수점등 다른 지점들도 가봤지만 도산공원점이 가장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가츠정식, 사시미동, 명란파스타등 많은 메뉴들이 다 맛있지만, 저의 최애 메뉴는 “부타가쿠니정식”!! 고기와 무를 오랜시간 간장 양념에 절인 메뉸데 소식가도 밥 한공기 뚝딱 먹을수 있습니다. 다른 지점들 포함 7번 정도 방문 했는데 부타가쿠니 정식을 6번 먹었습니다.

호호식당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29-6

해물 한다라이로 끝나는집. 해물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가고 종류도 굉장히 많이 들어갔음.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안쪽에 조개가 종류별로 한가득. 대하소금구이를 시켜먹고 새우 머리튀김을 해 달라고 요청하면 해주시는데 정말. 중독 그 잡채… 상상만 해도 맛있는 그 맛에 버터향까지 입혀서 그냥 그대로 기절.

주전자

서울 성동구 무학로2길 41

가성비 찐 맛집 바지락+홍합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양도 많습니다. 이미 유명한곳이라 많은 설명은 생략. 저는 칼국수도 좋지만 항상 만두를 시켜 먹는데, 안에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맛 입니다. 만두를 칼국수 국물에 넣어서 촉촉하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찬양집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5

부산 광안리 골목에 숨어있는 안주 가성비 맛집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3번 방문) 하우스 와인을 시키면 사장님께서 스탑을 외칠 때 까지 따라 주십니다. 대신 바틀을 안시키면 1인 1안주. 모든 안주가 맛있어서 콕 찝어서 추천 불가능. 식사 겸 와인 마시러 가기에도 부담스럼지 않는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 하시고 장소가 조금 협소한 편 이기때문에 참고 하세요.(사장님이 정말 친절 그잡채)

브리머

부산 수영구 수영로510번길 43

재방문 의사 100% 나가사끼짬뽕도, 모둠꼬치도 맛있었지만 명란통감자 강강강추! 먹고 집에 포장 해가고 싶은 맛 온갓 자극적인 소스들이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입니다. 감자와 명란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보길!

백해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86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2시간반 정도 웨이팅 한것 같아요.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는 불가능 하고 직접 가서 번호 입력 하면 앞에 몇팀 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문 앞에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들기름 막국수는 간도 적절하고 매운맛을 먹었는데 많이 매운맛은 아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항정 수육은 수육 자체에는 큰 특색은 없었던것같고 무생채와 함께 먹어야 간이 맞는 느낌 이었어요. 트러플 감자전은 감자 튀김처럼 아주 바... 더보기

호족반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