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판교로 이전한 하루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새우/붕장어/제철야채3종 덴뿌라 초당옥수수, 표고버섯, 가지로 서브. 초당옥수수는 여전히 명불허전에, 가지가 매우 쥬시해서 좋았습니다. 여전히 겉면은 얇게, 재료 본연의 맛이 강조되는 덴뿌라. ✅ 참마냉소바 동백동 시절에는 온소바를 먹어봤었는데, 제면된 면을 오롯이 느끼기에는 저는 냉소바가 더 좋았습니다. 온소바는 면이 조금 더 풀어지는 느낌이었다면 냉소바는 탱글하다고 해얄까요. 준수합니다. 디저트로 시킨 푸딩과 와라비모찌도 괜찮았습니다만, 용인 시절보다 손님들이 많아져 덴뿌라가 누락되어 늦게나오기도 하는 등 서비스 면에서는 좀 아쉬워진 감도 있습니다. 그치만 맛있으니, 또 가려구요.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H스퀘어 S동 1층 13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