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루

HARU

4.3
추천 69 좋음 30 보통 7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소바
덴푸라
오마카세
사시미
튀김
기념일
주차가능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메뉴

리뷰 112개

판교로 이전한 하루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새우/붕장어/제철야채3종 덴뿌라 초당옥수수, 표고버섯, 가지로 서브. 초당옥수수는 여전히 명불허전에, 가지가 매우 쥬시해서 좋았습니다. 여전히 겉면은 얇게, 재료 본연의 맛이 강조되는 덴뿌라. ✅ 참마냉소바 동백동 시절에는 온소바를 먹어봤었는데, 제면된 면을 오롯이 느끼기에는 저는 냉소바가 더 좋았습니다. 온소바는 면이 조금 더 풀어지는 느낌이었다면 냉소바는 탱글하다고 해얄까... 더보기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걸 먹어도 되는걸까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명불허전 오랜만에 방문해 보니 배우려는 쉐프도 늘어 셋이나 바삐 일한다. 여전히 성업을 이어가는 꾸준한 맛. 이전엔 없던 카레 소바, 바지락 소바. 카레는 일찍 품절. 바지락 소바에는 하마구리 큼직한 걸 여럿 넣어 백합의 감칠 맛을 더 했다. 은어, 초당옥수수, 아나고 튀김 발군이다. 소바 러버라면 계절마다 반드시 와야 한다. 오직하루를 맛보기 위해 기꺼이 판교에 갈 만한 식당. 못 먹은 카레 즈케 소바가 몹시 궁금... 더보기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한국에서 접할수있는 괜찮은 소바 다소 현지화된 측면이 없지않아 있으나 한국에서 이보다 나은 소바 만나보기 쉽지않다 면의 식감, 쯔유등의 배합, 튀김 정도 모두 준수하다 다만 손님이 몰릴때 다소 서빙이 밀리는 것은 감수해야 다음에는 코스로 방문해보고 싶은 곳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지이지
4.0
1개월

내가 운전자라는 사실 너무나도 고통스러웠다. 차가 있고, 낮이라 대리를 부르기도 뭐해 꾸욱참아냈던 하루의 런치 코스입니다. 전체적인 구성이나 퀄리티가 너무나 좋았어서 판교에 간다면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덴푸라는 튀기는대로 바로바로 갖다주셔서 만족도 최상. 사케 라인업도 괜찮구요. 진짜 술 참아낸 내가 대견하다…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한퓽
4.5
2개월

판교) 오마카세 디너 ,, 개인적으로 스시오마카세보다 좋은듯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Jake
5.0
3개월

판교에서 일이 생기면 행복한 이유다. 하루를 올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자루소바는 어딜가도 만족이 안되는데 여기에서만 만족을 한다. 너무 담백하고 맛있다. 다만 소바라서 소화가 빨리 되는 바람에 또 먹게 되는 단점이 있다. 아무튼 판교를 갔다? 여기는 1순위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판교 맛집 | 하루 . 🥢 정준모 셰프의 귀환, ‘소바 오마카세 하루’ ⠀. . 용인 동백에서 소바 하나로 미식가들의 성지였던 그곳. 정준모 셰프님이 판교에 상륙한지 왜 되었는데 이제서야 방문! 🌊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그 내공이 판교의 세련된 감각과 만나 한층 더 깊어졌네요. ⠀. 단순한 한 끼 식사를 넘어, 직접 제분한 메밀의 향을 온전히 전하기 위해 셰프님이 설계한 디너 오마카세는 한 편의 서사 같습니다. 소바를... 더보기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Romy
4.0
4개월

📍덴푸라와소바세트1인 36,500원 젤 좋아하는 냉모밀 집이 압구정 하루인데, 이름이 같아서 기대 만땅! 겨울이라 굴 소바로 변경했고, 토실토실한 굴이랑 매생이가 아주 한가득 들어있음. 근데 소바에 들은 굴은 처음 먹어서인지, 쯔유 특유의 시큼함과 잘 어울리는지는 살짝 띠용? 튀김은 바삭보다는 포슬과여서 개취는 아니였고, 붕장어 튀김 엄지척!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호호
4.5
5개월

소바도 맛있지만 튀김을 특히 잘하셔서 갈 때마다 만족 튀김은 하나씩 조리가 완료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