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YNZ
별로예요
4년

왠지 맛있어 보여서 도전해본 곳인데 그동안 운을 다 썼나? 오랜만에 겪어보는 대실패. 양꼬치는 퍼석퍼석해서 고기가 아니라 천쪼가리를 씹는 것 같고, 깐양구이는 냄새가 고약하다. 절대 맛있을 것 같았던 건두부마저 향이 역해서 먹는 걸 포기..ㅠ 중국 향신료랑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멀었나보다.

매운 양갈비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4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