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단짠 버터떡 맛있게 먹었어요 고급진 찹쌀도너츠 느낌이지만 개성주악은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용...ㅋㅋㅋ 그냥 찹쌀 도너츠 사먹을래여...
서울 버터샌드
서울 관악구 조원로10길 28 1층 101호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