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BUTTER SAND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단짠단짠 버터떡 맛있게 먹었어요 고급진 찹쌀도너츠 느낌이지만 개성주악은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용...ㅋㅋㅋ 그냥 찹쌀 도너츠 사먹을래여...
서울 버터샌드
서울 관악구 조원로10길 28
1
0
버터바!
2
버터바를 안먹고 샌드쿠키만 먹어서 객관적인 평가는 어렵지만 일단 샌드쿠키는 별로였어요. 크림도 밍숭맹숭하고 사브레도 눅눅.
5
로고나 캐릭터도 그렇고, 엄청 예쁜 캘리그라피 메시지를 써주는 것도 그렇고. 범상치 않은 사장님이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본인이 디자이너였다는..! 버터바는 파삭한 느낌의 베이스 위에 꾸덕한 반죽이 올라가 있는데 쫀쫀한 식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딸기잼을 듬뿍 올린 딸기맛이 좋았습니다. 선물용으로 굿굿👍
28
마침내 지인이 당사자가 아닌 혼주로 서는 결혼식에 참석하는 시절을 맞이하게 되었다ㅋㅋ 식 끝나고 들러본 버터바 가게! 사장님이 문구*를 써서 동봉해주시겠다며 소원이 있냐는데 (어 글쎄요 이제 그만 늙게 해주세요?) 말문이 막혔네 나는 너무 잘 살고 있는 것이냐 아니면 소원의 뜻을 모르는 것이냐에 관하여 ㅋㅋㅋ * 결국 사장님이 쓰시고 싶은 내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2
커피안주로 제격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