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하기 너무 좋았던 곳! 늦은 저녁에 가니 노트북 하기에는 좀 어두운 조도였지만.. 집중이 잘 되어서 굿~ 좌석 간격도 넓고 쾌적했다. 밤이라 레몬 머틀 아이스티 시켰는데 꽤괜이었음ㅎㅎ 종종 올 듯!
프로토콜 로스터스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09 2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