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모누나
2.0
1개월

또 속아버렸네 _ 나아진걸까 해서 다시 방문했지만 역시나 메리트없는 맛.... 왜 장사가 잘될까 매번 궁금한곳 일하시는 직원분은 정말정말 친절하셔요 그나마 짬뽕이 낫고 짜장은 물짜장느낌..? 힝구 그리고 물만두는 그 촉촉하게 참기름 싸악 뿌려져있어야하는데 여긴 정말 물에 데쳐서 건진 느낌이라 아쉽,,

역대짬뽕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