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역대짬뽕은 탕수육도, 군만두도 맛있어요 ㅎㅎ 여러번 주문해먹었는데 매번 후회없습니다🐷 짬뽕 순두부의 순두부도 미끈미끈한게 아니라 국물 쫙쫙 빨아들이는 몽글몽글 순두부라서 너무 좋아요 ㅎㅎ 튀김류까지 양도 많아서 매번 밥은 남기네요ㅜㅜ
역대짬뽕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93
6
0
장한평역 인근에 있는 역대짬뽕 본점~ 서울권에서는 송파 말곤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타 지역에 몇곳이 더 있나봐요. 매장앞에 몇대 주차가 가능했고, 생각보다 식당 내부도 넓네요. 상호명이 짬뽕이 들어갔다고 짬뽕만 팔진 않고 다양한 중식 메뉴들이 있습니다. 계절메뉴인 굴짬뽕을 주문했는데 거의 백짬뽕 스럽게 나오고 조금 얼큰하며 은은한 불향이 느껴지는데…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좋았습니다. 해산물도 꽤 넉넉하게 들어 있으니 좋더라구요... 더보기
14
또 속아버렸네 _ 나아진걸까 해서 다시 방문했지만 역시나 메리트없는 맛.... 왜 장사가 잘될까 매번 궁금한곳 일하시는 직원분은 정말정말 친절하셔요 그나마 짬뽕이 낫고 짜장은 물짜장느낌..? 힝구 그리고 물만두는 그 촉촉하게 참기름 싸악 뿌려져있어야하는데 여긴 정말 물에 데쳐서 건진 느낌이라 아쉽,,
9
물음표 인 곳 _ 유명하고 후기가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면발도 그렇고 맛이가 없다 아쉽다
5
24-102 역대급으로 맛있다는 뜻일까요? 그래서 역대 짬뽕 인가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좌석마다 있는 주문 테블릿으로 주문합니다 짬뽕이 좀 맵긴한데 괜찮습니다 역대급은 아니어도 꽤 괜찮은 깔끔한 상상하던 짬뽕 에 충실햐그 건더기도 실해서 좋았습니다 중극음식, 짬뽕이 땡길때 추천합니다 방문추천 75% 친절도 중 청결 상 주차는 모르겠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