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전경헌

구로, 양천, 금천, 영등포

리뷰 146개

전경헌
추천해요
6년

가츠몽. 회사근처에서 돈까스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정식시키면 돈까스와 우동에 밥을 주는데 밥은 어떻게 먹어야할지 매번 고민된다. 돈까스를 밥반찬으로? 우동국물에 말아먹어야하나?

가츠몽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전경헌
좋아요
6년

남성역 백제231. 소고기 생고기와 우렁쌈장은 괜찮았는데 양념고기는 칼집이 들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매우 질겼다. 등뼈갈비탕이 가격이 싸고 양도 많아서 유명하다는데 뼈만 많고 고기는 거의 없어서 내 스타일은 전혀 아니었다. 갈비탕 국물은 진해서 밥말아 먹기 좋았고 서빙하는 직원분이 친절했다. 주차가 몇자리 안 돼서 차넣고 빼기 어려움.

백제갈비

서울 동작구 사당로 231

전경헌
별로예요
6년

연어스테이크 초밥과 마늘보쌈이라는 특이한 조합이라 한번 시도해봤는데 그냥 특이하기만 하다. 다진마늘은 매우 독하고 보쌈김치는 상큼함이 부족하고.. 메뉴하나에 집중해서 잘하는게 나울 것같은데.. 실망스러웠음.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것같은 주인장에겐 미안하지만 재방문 의사는 전혀 없음.

돈통마늘보쌈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1길 7

전경헌
추천해요
6년

추운날에는 따뜻한 동태내장탕 좋다. 사실 날씨 관계없이 동태는 언제나 좋지만 추운날에는 더 좋다. 국물이 좀 짭짤해서 밥한그릇은 금방 사라진다.

청해 동태탕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7

전경헌
좋아요
6년

이제는 지밸리 식객촌의 터줏대감이 된 신승반점. 날이 추우니까 따뜻한 국물 먹으러 시킨 백짬뽕. 개인적으로 조미료 맛이 쎄고 가격에 비해 썩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하고 심지어 소리가 반사되어 많이 시끄러운 편이라 잘 찾지않는데 다른 사람들의 평은 다른가보다 항상 손님이 많다.

신승반점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전경헌
별로예요
6년

읍내의 허름한 중국집 같은 분위기. 잡탕밥과 쟁반짜장. 잡탕밥은 양이 작았고 쟁반짜장은 양은 많은데 갓볶은 신선함 같은 건 없었다. 일반짜장을 쟁반에 내온듯 ㅠㅠ

다리원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39

전경헌
추천해요
6년

목동 파라곤 지하 씨포. 테이블이 몇개 안되는 좁은 가게.팥빙수를 나눠 먹기 좋게 개인별로 유리그릇을 준다. 조각케익도 좋다. 꽤 오래된 집.

씨포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전경헌
추천해요
6년

목동 파라곤 지하 만나한정식.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양과 착한 가격의 한정식. 장소가 협소한 편이라 룸이 몇개 없다. 종업원들이 꽤 친절하다.

만나 한정식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전경헌
추천해요
6년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에 있는 공정무역가게 지구마을. 공정무역커피. 공정무역초콜렛.

공정무역가게 지구마을

서울 중구 세종대로 110

전경헌
별로예요
6년

서울시청 부근 곰국시집. 곰국수.. 많이 기대하고 왔는데 생각만큼 맛있지 않아서 다소 실망. 국물은 괜찮았으나 면발은 기대보다 덜 부드러웠고 김치도 특별함이 없었음. 국수가격이 1만원이면 꽤 비싼건데. 명동교자 갈 걸 ㅠㅠ

곰국시집

서울 중구 무교로 2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