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랜만에 재방문한 우뇽파스타 그린알리오(시금치소스)는 처음 먹었는데 시금치향이 엄청 세지 않고 그냥 초록색 알리오올리오 먹는 느낌이었어요 마늘이 더 많이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래도 새로운 메뉴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피클, 깍두기 등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