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안둉
3.5
5일

노원구 상계동 '구법원 고로케' "꽈배기와 팥도너츠 후기" 고로케는 갔을 때 없었다 ㅠㅠ 사진은 만 원어치. 셀프로 담는 구조가 인상 깊다. 꽈배기는 안까지 기름이 스며들지 않아 속맛이 진해 담백하게 느껴졌다. 혹시나 싶어 눌러봤는데 기름이 쭉 나오는 걸 보아 꽈배기는 꽈배기라는 생각을 했다. 맛은 취향이 아니었으나 기름진 맛이 입에 덜 돌아서 좋았다. 팥도너츠는 계피맛이 꽤 존재감 있게 감돌아서 후라이팬에 구워 버터 1티스푼 버무리면 단맛의 풍미가 참 좋아진다. 꽈배기도 이렇게 구우면 과자가 따로 없다. 다음엔 고로케 도전!

구법원 고로케

서울 노원구 상계동 7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