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원구 상계동 '구법원 고로케' "꽈배기와 팥도너츠 후기" 고로케는 갔을 때 없었다 ㅠㅠ 사진은 만 원어치. 셀프로 담는 구조가 인상 깊다. 꽈배기는 안까지 기름이 스며들지 않아 속맛이 진해 담백하게 느껴졌다. 혹시나 싶어 눌러봤는데 기름이 쭉 나오는 걸 보아 꽈배기는 꽈배기라는 생각을 했다. 맛은 취향이 아니었으나 기름진 맛이 입에 덜 돌아서 좋았다. 팥도너츠는 계피맛이 꽤 존재감 있게 감돌아서 후라이팬에 구워 버... 더보기
23-44 망플 시절 저랑 입맛이 맞던 그래서 음식점을 믿고 따라다니던 #고마운뽈친 들이 있습니다 @Louscious.k @collinB @석슐랭 @이진쓰 @예랑 @우이리 님들 그리고 뽈친으로 안내해준 @토요미식회장 님 덕분에 제 미식력이 몇계단 상승했고 덕분에 아내와 아이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었습니다 이곳 후기를 쓰려고 보니 이분들이 핀한 장소라고 떠서 오늘은 이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씁니다 특이하게도 여기는 노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