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spirin

광교

포스트 26개

aspirin

추천해요

3년

건강한 풀떼기들 먹고싶을때 가면 아주 좋다. 2주동안 다섯번이나 갔어... 쌈밥집에 손 씻는 공간이 오픈되어서 바로 있는게 아주 마음에 들고, 채소 신선! 보통 쌈밥집은 라인업이 별로 맘에 안들고 쌍추 깻잎 그 뭐더러 삐죽한 씁쓸한맛 나는 풀 요정도가 전분에 이집 쌈채소 라인업 좋음! 싱싱한 쌈채소 종류별로 잔뜩있고, 나는 쌈밥 정식으로 늘 먹었는데 큼지막한 고등어도 한토막 나온다. 먹느라 바빠 사진이 성의가 없는데 근처... 더보기

농부쌈밥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66번길 30

방일해장국. 일이주동안 세번 감. 해장국도 안 좋아하는데 여기꺼는 은근 생각난다. 뼈해장국은 비추. 소고기해당국&내장탕이 맛남.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먹으면 속이 뜨뜨한것이 컨디션 안 좋을때 딱임. 광교-인천-울산 을 누비는 스케줄을 소화하고 제일 먼저 생각난게 이거. 요기 탕에 들어있는 고기는 지인으로부터 전해들은 소스를 만드는 비법이 있음. 밥숫가락으로 다진고추 1/3 고추기름 한수저 들깨가루 한수저 +취향껏 추... 더보기

aspirin

추천해요

3년

지난주 먹고 내내 앓다 주말에 다녀와서 마카롱 한줄 케잌 세개 사옴. 12시 반 오픈이라 20분부터 줄 섰는데 너무 안일했나보다....... 바닐라케잌이랑 다른거 하나가 그새 품절.. 케잌은 정말 훌륭하고 캬라멜 색 케잌은 녹차가 들어있는데, 원래 녹차계 안 좋아함. 녹차 잘못쓰면 개 비린데 여기는 깔끔해!! 강남 나갈때 오픈시간 맞춰 또 가야지!!

껠끄쇼즈

서울 강남구 도곡로70길 5

aspirin

추천해요

3년

핵존맛!!!!! 현재 마카롱 넘버원! 내 마카롱 1슌위!! 동생은 로즈 마카롱이 인생마카롱이랬고, 고흥 유자는 진짜 유자 좋아하는데 유자의 쌍콤함이!!!!! 쵸코랑 개잘어울림 ㅠㅠ 웨딩임페리얼은 내가 마리아쥬 진짜 좋아해서 홍차도 줜나 가지고 있는데, 어지간한데랑 비교가 안됨. 디어스윗랩 웨딩임페리얼과 차원이 다름 크렘브륄레 예술인건 말할것도 없고!! 마카롱 개당 3천. 맛은 매우 훌륭하다!

껠끄쇼즈

서울 강남구 도곡로70길 5

aspirin

추천해요

3년

쭉 꾸준히 늘 간다. 11신가 12시 오픈이셔서 필라테스 끝나고 “양하나 곱하나요” 하고 흡입하고 옴. 이번주만 세번을 갔나... 자제하기 위해 뽈레에 올려봄. 인간적으로 너무 자주 가 ㅠㅠ 아직까지도 내가 먹어본 곱창집 넘버원. 친절은 기본, 물론 맛있음!!

상현골 한우곱창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6번길 4

aspirin

추천해요

3년

요즘 최애 고깃집. 친절하고 맛있고 고기 질도 좋다. 하트살이랑 눈꽃살 추천. 맛있다 말고는 쓸 말이 없네... 진짜 고기 맛있어!!

삼갈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11

aspirin

좋아요

3년

보쌈정식 8천원으로 기억. 여동생과 먹었는데 두번 다 두점씩 남겼다 ㅋㅋㅋ 보쌈김치가 조금 아쉽지만 기본적으로 반찬이 다 적당히 괜찮았음. 카페거리 가서 먹을만한거 없으면 걍 부담없이 가기 좋음. 재방문 의사 있음.

항아리 보쌈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41

여기 노키즈존이었나?? 최근에 갔을때도 애들때문에 나온 기억이 있는데.. 착각인가? 여튼. 빵은 soso. 맛은 예전같지 않다고 느낌. 커피는 나는 매우 별로였고 동행인은 괜찮다고 했음. 크림브릴레 좋아하는데 인계동 도안이 백배 나음. 한입 딱 먹고 비려서 안 먹음. 다음에 굳이 들를 것 같지 않다. 주문하지 않은 크로와상이 나왔길래 물어보니 “말씀드리는걸 깜박했는데 크로와상은 서비스였어요” 라고. 빵이 많이 남았지만 굳이... 더보기

오봉베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2

aspirin

추천해요

3년

아인슈페너 맛있었음. 다쿠아즈는 앙버터는 생각보다 별로였고 웨딩임페리얼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최근 광교 카페투어중인데 다음에 한번 더 갈 의향도 있음.

디어스윗랩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7

두번 방문. 판교 현백서 대충 먹기 좋은 정도. 개인적으로 파추가가 맛있었음. 동행은 걍 돈까스 시켰는데 나는 철판 시킴. 각자 서로 본인 음식이 더 맛있다고 했음. 가아끔 아주 가아끔 생각나면 갈까 굳이 찾아서 또 먹지는 않을듯.

야바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더보기